본문 바로가기

2010/03/183

SGP 인크래더블 아트 쉴드 (아이폰 부착) 아이폰을 사자마자 랩으로 씌우고 한주를 버티다가 주말이 되어서야 SGP 부착점에 가서 아트쉴드를 붙였습니다. 지금은 다른 하이브리드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몇개월간 잘 사용한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앞모습은 다르지 않습니다. 이쁘지요.. ^^* 아트쉴드 중 Clock입니다. 다른 것은 매진이라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었지만.. 이뻤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확실히 다른 폰들과 구별된다는 점이지요. 아트쉴드가 일반 쉴드를 하신 분들보다는 드물다보니 그렇습니다. 참고로 부착점은 강변이었습니다만, 가능하다면 피하세요. 강변 부착점 실력이 약간 딸립니다. 강남점이나 선릉점 추천 입니다. 2010. 3. 18.
밸킨 차량용 아이팟/아이폰 거치대 아이폰 유저로써, 또한 아이폰 개발자로써 여러가지 해보고 싶은게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런 악세사리까지 지르게 되네요.. ㅎㅎ 역시 밸킨은 믿을만하네요. 사용성도 아주 좋고 매우 견고한게 좋습니다. 게다가 아이폰을 잡는 부분이 매우 안정적이면서도 절대 기스가 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일단 성능은 대 만족입니다!! 2010. 3. 18.
구글폰 넥서스원 실패가 아니다? 현존 최고의 안드로이드폰 하면 넥서스 원입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사용해보고 싶은 폰중에 하나 입니다만, 최근 판매량 발표에 의하면 74일간 13만대 정도 팔렸다고 합니다. 이 수치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논란이 되는 가장 큰 이유는 같은 기간 팔린 아이폰이나 드로이드폰의 판매량에 비하면 보잘 것 없는 수치이기 때문입니다. 둘다 74일간 1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이루었으니 넥서스 원은 판매에서는 확실히 실패라고 말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폰은 특정 통신사에 억매이지 않는 범용 휴대폰이므로 가격적인 측면에서 통신사의 지원을 전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즉, 사용자들은 폰을 사서 아무런 심카드만 끼우면 해당 통신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T모바일에서 가입을 하지 않고 그.. 2010. 3.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