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Product

아이폰용 어플 만보기 : 만보계(Step Meter - pedometer)

by 열야 2010. 3. 3.
http://itunes.apple.com/kr/app/id353764391?mt=8

지난 달 17일날부터 팔리기 사작했는데 홍보도 전혀 안한 것 치고는 그럭 저럭 잘 팔리고 있습니다. 아무레도 다른 어플에 비해서 매우 높은 정확도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기능이 빠지고 광고가 약간 들어간 무료 버전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걸음수를 새는 프로그램입니다.

걷는 것 만큼 건강에 좋은 운동은 없습니다. 살도 빠지고 힘들지도 않고 마음의 여유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걸었나 알수 있다면 운동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효과는 배가 됩니다. 그래서 나왔습니다. 아이폰용 만보기, 만보계!!!

만보계는 추가장비 없이 아이폰의 기본기능만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몇걸음 걸었나를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사람마다 키와 몸무게 걷는 습관이 다르므로 센서의 민감도를 설정하여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걸은 시간, 순간 속도, 평균 속도, 이동 거리까지 실시간으로 보여주므로 최고의 운동 보조 프로그램 입니다.


** 주요 기능 **
 - 걸음 수 보여주기: 추가적인 장비 없이 아이폰 만으로 걸음수를 측정하여 보여줍니다.
 - 걸은 시간 측정: 이동 시간을 보여줍니다.
 - 이동 속도 측정: 순간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 평균 이동 속도 측정: 평균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 이동 거리 측정: 이동 거리를 보여줍니다.
 - 운동한 내역 저장: 운동한 내역들을 시간순으로 보여줍니다.
 - 테마 선택: 눈이 편한 3개의 테마 (파란색, 녹색, 하얀색)를 제공합니다.
 - 센서 민감도 조정: 센서의 민감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속도, 거리, 평균 속도는 GPS를 이용하므로 iPod에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iPhone OS 3.0  이상에서만 동작합니다.



'old >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자 트래킹 서비스 등록  (0) 2010.12.07
iTunes 앱스토어에서 12월 7일부터 팔릴 memoEx  (2) 2009.11.27